난리 난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급하다" 조기 품절 조짐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0.05.24 08:52
글자크기
스타벅스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서머 레디백 2종(왼쪽)과 서머 체어 3종이다. /사진=스타벅스스타벅스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서머 레디백 2종(왼쪽)과 서머 체어 3종이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월22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증정품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의 인기가 남다르기 때문.

특히 분홍색과 초록색의 '서머 레디 백'은 대박 조짐이다. 여행 갈 때 각종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보조 캐리어 역할을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실용성이 높은데다 디자인이 예쁘다는 평이다. 가방뒷면에 캐리어에 끼울 수 있게 홀더가 장착돼 있다.



서머 체어·레디 백이 뭐길래
올해 여름을 향해 진행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증정품을 체어와 백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증정품 중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선보였다.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린과 핑크 색상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서머 체어’ 3종 혹은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션 음료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다.

e-스티커는 스타벅스 앱이나 홈페이지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시작돼 오는 7월22일까지 계속된다. 다만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증정품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되며 e-스티커는 결제 시 적립만 가능하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은 3만3000원에 판매된다. 이 역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 가능하다.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도 본인 인증을 거친 고객이라면 e-스티커 적립에 참여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