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강민경, '사복 여신'의 주얼리 스타일…"우아한 무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5.21 22: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메트로시티 주얼리, 다비치 강민경과 함께한 서머 시즌 주얼리 화보 공개

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센스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는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강민경과 함께한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RUSH ON YOU'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 시그니처 모티브가 담긴 주얼리 컬렉션의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화보 속 강민경은 브라운 컬러 톱과 자연스러운 무드의 베이지 팬츠를 매치한 룩에 작고 아기자기한 팬던트가 돋보이는 주얼리를 함께 매치했다.

강민경은 유려한 곡선미와 입체감, 섬세한 폴리싱으로 플라워 화이트 로즈를 표현한 '라 로사 비앙카' 귀걸이와 목걸이, 팔찌, 반지를 세트로 착용해 통일감을 더했다.

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
또 다른 화보 속 강민경은 화사한 메이크업에 실버 컬러 주얼리를 다양하게 매치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살렸다.


연보라빛 의상을 입은 강민경은 메트로시티만의 스톤 세공 기법이 돋보이는 큐비즘 실버 이어링과 이어 커프와 이어링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마노 스털링 실버 이어커프&이어링'을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주얼리와 함께한 강민경의 화보는 '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