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VTGMP 라미네이팅용 열 접착 항균필름 개발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2020.05.21 14:2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브이티지엠피 (8,440원 60 -0.7%)는 21일 열 접착 식 UV타입 항균 라미네이팅 필름을 개발해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성능을 국제 시험인증 기관인 SGS로부터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ANTI-BACTERIAL FILM(열 접착 식 항균필름)은 디지털 및 옵셋 인쇄물과 그래픽 인쇄물 그리고 사진 등 다양한 용도에 적용할 수 있다.

제품 군으로는 PET를 베이스로 한 유광의 PERFEX HC GLOSS 와 무광의 PERFEX HC MATT로 75mic 과 125mic으로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적합한 A4, A3 사이즈와 미주지역에 적합한 Letter, Legal, Menu 사이즈로 생산돼 주로 사진 이나 소형포스터, 브로마이드, 명함 등의 용도로 수출될 예정이다.




또한 BOPP 베이스의 POLYNEX HC MATT 필름은 29mic의 롤 타입으로 생산성이 요구되는 책 표지나 인쇄물의 표면보호용 항균필름으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것으로 예측된다.

기존의 항균필름의 부착 시 불편함을 개선한 CRYSTALEX-COLD 50M/PL 항균 콜드필름은 뒷면에 자체접착력이 있는 항균필름으로 이형지를 제거 후 바로 붙일 수 있다. 엘리베이터 버튼, 컴퓨터키보드, 책상 및 데스크 위, 도어 손잡이 등 문고리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차트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