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내추럴룩+럭셔리 주얼리…"시크한 여신 자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5.23 01:00
글자크기

메트로시티 주얼리, '사복 여신' 강민경과 함께 서머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

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


'사복 여신'으로 불리는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센스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는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강민경과 함께한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RUSH ON YOU'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 시그니처 모티브가 담긴 주얼리 컬렉션의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화보 속 강민경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믹스매치해 서머 시즌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강민경은 자연스러운 무드의 베이지색 리넨 슈트에 메트로시티의 'M'로고가 돋보이는 코니체 골드 네크리스와 감각적인 체인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강민경은 아기자기한 반지와 팔찌도 함께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
또 다른 화보 속 강민경은 시크한 느낌의 블랙 민소매 드레스에 아기자기한 팬던트가 돋보이는 목걸이와 진주 반지를 착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화보 속 강민경이 착용한 주얼리는 변하지 않는 사랑과 역동적인 사랑을 입체적인 볼륨으로 표현한 '꾸오레' 이어링과 네크리스다.

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그룹 다비치 강민경/사진제공=메트로시티
강민경은 자연스러운 소재에 리본 스트랩을 더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엔 브랜드 시그니처 모티브가 담긴 'M'로고가 돋보이는 코니체 골드 네크리스와 드롭 이어링을 세트로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쪽 귀엔 이어커프와 이어링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마노 이어커프&이어링'을 착용해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강민경은 소프트한 라인 모티브와 매끄러운 스퀘어 모티브가 풍부한 입체감과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링크 스털링 실버 브레이슬릿'을 함께 매치해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강민경과 만나 마치 작품과 같은 감각을 자랑하는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그림 속 면을 잘라낸 듯한 무드의 주얼리와 강민경의 매력에 빠져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경의 화보는 '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