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5.18 14:39
글자크기
FSN-애드쿠아 "마음이음’ 캠페인,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연속 수상"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 (2,455원 ▼95 -3.73%)(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며 GS칼텍스 ‘마음이음’ 캠페인으로 연이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1957년 시작된 뉴욕페스티벌은 매년 50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으로,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애드쿠아는 이번 광고제에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필름:베스트 유즈'(Film: Best Use)와 '퍼블릭 릴레이션: 베스트 유즈'(Public Relations: Best Use) 등 총 2개 부문에서 각각 파이널 리스트로 선정됐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작은 인식의 전환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마음으로 진행한 캠페인이었던 만큼,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았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아이디어로 세상을 움직이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