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 인체적용시험으로 두피 가려움 완화 입증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20.05.18 17:08
글자크기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사진제공=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사진제공=브리드비인터내셔널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의 뷰티케어 브랜드 '나드'가 최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인체적용시험을 의뢰, 자사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의 두피 가려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험에선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를 4주간 사용한 뒤 '비듬의 중량 평가'와 '두피 가려움 개선 정도'를 평가했다.



회사 측은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는 두피 비듬 및 건조함으로 인한 두피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평가받았다"며 "두피 비듬 감소와 두피 가려움 개선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했다.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는 엄선된 성분을 사용한 두피 관리용 샴푸다. CGMP(선진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을 취득한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피부 첩포 테스트 결과에서도 저자극 판단을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사철쑥' 추출물을 함유, 자극받은 두피에 칼슘·철분·비타민 등 영양 성분을 공급한다.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한 '아르간오일'과 '호호바오일'도 들어 있어 두피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한편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드 두피 딥클렌징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드 두피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제품 소진 시까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