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홍 연구원은 "이익 전망치를 하향했고 코로나19(COVID-19) 영향으로 2분기 적자전환이 예상되는 등 단기 실적전망 불확실성은 존재한다"며 "그러나 핵심 제품에 대한 글로벌 수주이력을 기반으로 전기동력차 시장의 성장에 따라 중장기 수혜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 밸류에이션 프리미엄 요인"이라고 했다.
또 "1분기 매출은 1조67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2% 늘고 영업이익은 5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1% 감소해 당사 예상 수준의 영업이익 악화가 나타났다"며 "중국사업 환경 악화 및 2대 고객사 포드의 부진 등 부정적 요인이 있었으나 친환경차 매출액 비중 상승 및 전년 2분기부터 마그나 유압제어사업부 연결 편입에 따른 기저효과 등이 완충요인으로 작용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