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링, 위메프에서 신청하세요"…올해 이용고객 432%↑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0.05.07 09:38
글자크기
"홈스쿨링, 위메프에서 신청하세요"…올해 이용고객 432%↑


위메프는 올해 1분기(1~3월) 홈스쿨링 서비스 신청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432%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다양한 맞춤형 수업, 이동시간 절약, 저렴한 비용 등에 힘입어 홈스쿨링 시장이 커진 데 따른 것이다.

특히 최근 홈스쿨링 서비스 인기는 코로나19 여파로 개학이 연기되고 재택 학습이 늘면서 더욱 영향을 받았다. 위메프는 지난 3월 홈스쿨링 이용 신청자가 급증하면서, 역대 최다 이용 고객을 확보하는 등 홈스쿨링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현재 위메프는 이커머스 업계 중 가장 많은 홈스쿨링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입점대표 상품은 △단비교육 윙크 △천재교육 밀크T △메가스터디 엘리하이, 엠베스트 △비상엠러닝 와이즈 캠프 △아이스크림 에듀 홈런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공부방, 화상수업 △문정아중국어 등 총 7개 브랜드의 10개 상품이다.

인기에 힘입어 위메프는 5월 한 달간 ‘0원 체험딜 무료 홈스쿨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에서 ‘홈스쿨링’ 또는 ‘홈스쿨링체험’ 키워드를 검색해 원하는 상품의 0원 체험딜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승원 위메프 비즈렌탈 파트장은 “3월에는 개학연기라는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홈스쿨링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며 “위메프의 편리하고 전문적인 홈스쿨링 서비스로 많은 학생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