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브랜드 넬로, 리드줄 '하네스' 출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0.04.29 13:40
글자크기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출시한 반려견 리드줄(목줄) '넬로 하네스(NH-A10XSB/SB/MB)' 자료사진./사진=쿠쿠전자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출시한 반려견 리드줄(목줄) '넬로 하네스(NH-A10XSB/SB/MB)' 자료사진./사진=쿠쿠전자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는 반려견 리드줄(목줄) '넬로 하네스(NH-A10XSB/SB/MB)'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넬로는 쿠쿠홀딩스 (21,550원 ▼250 -1.15%) 자회사 쿠쿠전자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

반려견이 움직일 때 목과 흉부에 집중되는 압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온 몸을 360도로 감싸는 이른바 포옹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반려견의 앞 발만 착용하면 쉽게 고정할 수 있어 거부감도 덜하다.



중량이 67g에 불과해 힘이 약한 소형견이나 노령견도 사용이 편리하다. 경량 소재에 리드줄과 연결된 버클도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졌다. 탄성 및 충격 흡착성이 우수한 소재가 사용됐다. 신축성도 좋아 착용감이 뛰어나다.

양이온 원단은 공기 투과성이 높아 반려동물의 체내 열기를 외부로 내보내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쾌적한 산책을 돕는다. 야간 안전사고를 대비해 어깨 부분에 야광 세이프 디자인도 적용됐다.



세탁기로 간편히 빨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반려견 크기에 따라 대·중·소로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3만1000원, 3만3000원, 3만5000원이다.

다음 달부터 넬로샵과 쿠쿠 공식 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살 수 있다.

한편 넬로(Nello)는 반려동물을 포함한 모든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로 지난해 런칭됐다. 쿠쿠가 그동안 가전 사업으로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펫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