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관계자는 "주 타겟 층인 10~20대 고객들이 많은 시간을 SNS에서 활동하는 만큼 폭넓은 노출을 기대할 수 있는 디지털 전용 콘텐츠로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디지털 광고 공개
글자크기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주 타겟 층인 10~20대 고객들이 많은 시간을 SNS에서 활동하는 만큼 폭넓은 노출을 기대할 수 있는 디지털 전용 콘텐츠로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