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출시 "피부 타입 맞게 선택"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4.22 09:55
글자크기
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출시 "피부 타입 맞게 선택"


CSA 코스믹 (1,168원 ▲31 +2.73%)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슈퍼 선크림 3종을 출시한다.

원더바스의 슈퍼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지수의 제품이다. △슈퍼 모이스트 선 에센스 △슈퍼 노세범 선크림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된다.



CSA 코스믹 관계자는 "3종 모두 하와이에서 사용 금지된 자외선 차단 성분은 배제하고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슈퍼 모이스트 선 에센스는 75% 수분 베이스를 기초로 한 유기 자외선 차단제다. 8중 히알루론산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며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에센스 같은 제형으로 백탁현상이나 끈적임이 없어 남녀 구분 없이 건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슈퍼 노세범 선크림은 26가지 알러젠 성분을 배제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톤업 효과가 있어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되는 마치현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과 병풀 추출물, 쑥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텁텁함을 개선하여 마치 로션같이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이 관계자는 “슈퍼 선크림 3종 모두 착한 성분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마다 보습 성분 및 진정 성분을 더해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하게 유지된다”라며 “각자의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게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바스의 ‘슈퍼 선크림 3종’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