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뷰티 화보 속 투명한 피부…"건강한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4.10 01:00
글자크기
배우 이하늬/사진제공=디올 뷰티 코리아배우 이하늬/사진제공=디올 뷰티 코리아


배우 이하늬가 뷰티 화보 속 빛나는 피부와 건강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디올 뷰티 코리아는 새롭게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의 국내 앰버서더로 이하늬를 발탁했다고 밝히며, 이하늬와 함께한 첫 공식 캠페인 영상과 사진을 지난 9일 공개했다.

디올 뷰티 측은 "평소 건강한 라이프와 운동,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이하늬와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 외적 아름다움과 내적 아름다움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디올의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도 잘 맞닿아 있다"고 앰버서더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봄 패션에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자랑한다.

배우 이하늬/사진제공=디올 뷰티 코리아배우 이하늬/사진제공=디올 뷰티 코리아
또 다른 사진 속 이하늬는 에스닉한 패턴이 멋스러운 의상과 함께 '캡춰 토탈' 에센스를 손에 쥐고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하늬는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내게 잘 맞는 제품으로 피부 휴식과 케어를 한다.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자연스럽고, 또 자연스럽게 그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뷰티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디올의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으로 건강한 생기와 빛으로 가득 차오르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슈퍼 포텐트 세럼을 비롯해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