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엘리하이, 학부모 호평 잇따라…“공부가 습관이 됐어요”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4.09 16:57
글자크기
초·중·고등학교 온라인 개학 일정이 확정됐다. 초등학교 4~6학년은 4월16일부터, 1~3학년은 20일부터 등교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학교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집에서 학교 공부를 보충하고, 심화학습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이러한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의 엘리하이는 공부 보충 및 공부 습관 만들기는 물론 영·수 심화학습과 영재교육원 준비, 진로·진학 대비까지 가능한 초등 인강(인터넷강의)으로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고등 인강 메가스터디와 중등 인강 1위(2018년 중등 유료 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의 우수한 강의 및 입시 콘텐츠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덕이라는 게 엘리하이의 분석이다.

◇초등 교과 완성을 위해 모인 국내 정상급 강사진
엘리하이는 온라인 교육이 학교 수업을 보충하는 데 그치지 않도록 실력 있는 강사진을 섭외했다. 명문대 출신, 학교 교사, EBS 강사, 유명 교재 저자 등 경력을 투명하게 공개한 과목별 강사진이 강의의 품질을 높인 것이다. 여기에 주요 과목을 비롯한 모든 과목에 2인 이상의 강사진을 배치해 학생이 본인에게 맞는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임의로 강사가 배정되는 게 아니라 성적이나 실력, 성향 등에 따라 강사를 마음대로 선택하고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성적 향상으로 이어지는 영어·수학 심화학습
엘리하이는 어렵다는 이유로 초등 수학을 포기하는 학생이 없도록 수준별 수학 콘텐츠를 마련했다. 기초 개념 강좌부터 최고 수준의 창의사고력 강의까지 엘리하이 한 곳에서 학습할 수 있다. 초등 수학 학습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하이연산’이나 ‘스마트매쓰+’ 등의 다채로운 학습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초등 영어 역시 교과 영어부터 파닉스, 어휘, 문법, 읽기 등 영역별로 세분화된 강의를 제공한다. 기초적인 학습부터 영역별 고급 과정까지 학습할 수 있어 초등 영어를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수학과 마찬가지로 ‘스마트그래머+’, ‘엘리통합영어’, ‘영어도서관’ 등 별도의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 효과를 끌어올릴 수도 있다.

실제로 초등학교 4학년 자녀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 조지영 회원은 “재미에서 그치는 초등 인강이 아니라 심화학습까지 가능하겠다는 생각에 엘리하이를 택했다. 지금은 엘리하이를 수강하며 아이 스스로 결정하고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있다”며 후기를 전했다. 특히 “스스로 스케줄을 계획하고, 선생님을 선택하고, 공부하고, 찾아보는 자세를 기르고 있다”며 “정해진 선생님의 강의를 일방적으로 듣는 게 아니라 과목마다 실력 있는 여러 선생님들이 계셔서 아이가 자신과 맞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엘리하이는 모든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전과목 7일 0원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초등 전과목은 물론 중등 엠베스트 강의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초등 교육 전문가의 1:1 맞춤 관리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7일 무료체험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