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핑크빛 머금은 뷰티 화보…5인5색 '상큼함'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4.08 23:00
글자크기
그룹 있지 리아, 유나, 채령/사진제공=나스(NARS), 엘르그룹 있지 리아, 유나, 채령/사진제공=나스(NARS), 엘르


그룹 있지(ITZY)가 봄 기운을 담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있지와 함께 진행한 화보와 뷰티 필름을 8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영상에서 있지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컬러 매치로 생기 넘치는 봄 분위기를 담아냈다.

그룹 있지 류진/사진제공=나스(NARS), 엘르그룹 있지 류진/사진제공=나스(NARS), 엘르
있지 리아, 유나, 채령은 눈두덩과 두 뺨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각기 다른 립스틱으로 개성을 뽐냈다.



코랄빛 터틀넥 톱을 입은 류진은 강렬한 레드 립에 은은하게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으로 생기를 더해 눈길을 끈다.

그룹 있지 채령/사진제공=나스(NARS), 엘르그룹 있지 채령/사진제공=나스(NARS), 엘르
있지 멤버들이 화보 속 사용한 제품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과 블러쉬다.

여기에 나스 베스트 립스틱 나이아가라, 래비싱 레드, 스키압 컬러를 함께 사용해 카리스마가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나스 관계자는 "있지의 각자의 개성 있는 표정과 무드가 나스의 메이크업 룩들과 잘 매칭됐다"며 "있지가 화보에서 사용한 립스틱과 블러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있지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함께 색다른 매력을 뽐낸 ITZY의 화보 및 뷰티 필름은 <엘르> 4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