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남성 음경확대 필러시장 진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0.04.06 13:58
글자크기
휴온스, 남성 음경확대 필러시장 진출


휴온스가 국내 남성 음경확대 필러 시장에 진출한다.

휴온스는 6일 관계사 휴메딕스가 개발한 남성 비뇨기 히알루론산 필러 '더블로 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블로 필'은 지난 2월 식약처로부터 음경의 진피심층이나 피하층에 주입해 물리적인 수복을 통해 왜소음경증후군의 남성의 음경 확대에 대한 효과를 인정받아 품목허가를 취득한 바 있다.



주성분은 피부 구성 성분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HA)이다. 250만달톤(Dalton)의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3차원 망상구조로 가교·결합돼 있어 점탄성과 응집력이 뛰어나다는게 휴온스의 설명이다. 한국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음경 길이, 두께에 대한 개선뿐 아니라 외관 만족도를 충족시켰다는 해석이다.

많은 양이 주입되는 남성 비뇨기 필러 특성을 고려해 10mL의 대용량으로 출시했으며 2개의 시린지(Syringe)에 5mL씩 들어있어 시술 편의성을 높였다.



휴온스는 히알루론산(HA) 필러 분야에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휴메딕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뇨기의학과 분야의 영업력을 발휘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남성 음경확대 필러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와 시장 성장성을 높이겠다는 목표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로컬 비뇨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 며 "한국인 남성을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확실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만큼 남성들의 심리적 만족감과 삶의 질이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