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百 잠실점 프리미엄 체험매장 재단장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20.04.06 13:59
글자크기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매장 /사진제공=에이스침대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매장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25,700원 ▼200 -0.77%)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매트리스 체험존이 갖춰진 프리미엄 매장으로 재단장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재단장을 통해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전체 면적을 약 101.5m²(약 31평) 규모 대형 매장으로 확장했다. 매장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신규 배치하고, 매트리스 체험존을 갖췄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가 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전시한다.



매장이 있는 송파구는 주거 지역 비율이 높은 상권이다. 인접한 강남구, 광진구, 강동구 지역의 아파트 입주량이 늘고 있어 방문객이 늘어날 것으로 에이스침대 측은 전망했다. 실제로 기존 잠실점은 에이스침대의 백화점 입점 매장 중 매출 1위 매장이다.

이달 말까지 매장 개편을 맞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침대(LQ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베개속통을 증정한다. 예비부부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잠실점 매장은 강남권 백화점 매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체험존을 갖췄다"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