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조립PC 당일 방문 설치 지원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4.06 10:27
글자크기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조립 PC 사이트 에누리는 민석시스템과 함께 조립 PC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조립 PC 사이트 에누리는 민석시스템과 함께 조립 PC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조립 PC 사이트 에누리는 민석시스템과 함께 조립 PC 당일 방문 설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에누리를 경유해 조립 PC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고양시, 하남시 지역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제품 구매 뒤 전화 통화로 방문 설치 일정을 조율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연중무휴 방문 설치가 가능하다.



에누리는 이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윈도우10과 복구 프로그램 설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1년간 출장 A/S(사후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누리 관계자는 "당일 방문 설치는 주문만 하면 설치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라며 "앞으로 설치 가능 지역을 넓혀가며 고객 편의를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