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강지영, 음주차량에 교통사고 피해.."통원치료중"

머니투데이 박수현 인턴기자 2020.04.03 11:12
글자크기
가수 겸 배우 강지영이 17일 오전 서울 잠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암살교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암살교실(감독 하스미 에이이치로)'은 현상금 1000억 원이 걸린 정체불명의 괴물 선생의 암살을 두고 벌어지는 문제아 3-E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가수 겸 배우 강지영이 17일 오전 서울 잠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암살교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암살교실(감독 하스미 에이이치로)'은 현상금 1000억 원이 걸린 정체불명의 괴물 선생의 암살을 두고 벌어지는 문제아 3-E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음주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다.

3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강지영은 지난 1일 새벽 드라마 '야식남녀' 촬영 후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가해자는 음주 운전 상태로 신호 위반을 하다가 강지영이 타고 있던 차량을 들이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강지영의 상태에 대해 "경미한 부상은 아니지만 심각한 부상도 아니다. 입원할 수준은 아니기에 통원 치료를 받으며 빨리 촬영에 복귀할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강지영은 2009년 그룹 카라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팀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한 후 일본에서 드라마 '오펀 블랙 ~일곱 개의 유전자~', '민왕'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말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드라마 '야식남녀'로 국내 복귀를 앞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