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LG노트북 최대 17% 할인판매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4.03 08:49
글자크기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LG전자, 위메프와 함께 LG 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We make enuri'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LG전자, 위메프와 함께 LG 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We make enuri'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는 LG전자, 위메프와 함께 LG 노트북 중복할인 프로모션 'We make enuri'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누리는 최근 코로나19(COVID-19) 영향으로 개학이 연기되고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이 늘어나는 등 증가하는 노트북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할인판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날부터 에누리를 경유해 위메프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에누리 즉시할인과 위메프 장바구니 쿠폰을 더해 최대 1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금액에 제한이 없어 최고 사양의 '17Z90N-VA76K'를 구매할 경우 최대 29만원이 할인된다.

에누리 관계자는 "이전에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했을 때 오픈 당일 조기 마감이 될 만큼 만족스러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노트북이 필요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