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나만의 키친테리어' 이벤트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2020.04.02 11:06
글자크기
집닥,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나만의 키친테리어' 이벤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삼성전자의 공간 맞춤형 가전제품 비스포크와 함께 '나만의 키친테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간 콘셉트에 따라 디자인, 크기, 색상 등을 맞춤 적용할 수 있는 가전 솔루션과 함께 주방 인테리어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집닥으로 인테리어 견적 신청하고 비스포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본체 1개당 최대 9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은 T9000냉장고를 비롯해 김치플러스, 24인치 BMP 냉장고, 18인치 변온냉장고, 24인치 1도어 냉장고·냉동고, 24인치 김치냉장고다. 해당 제품 구매 시 글라스 또는 스탠 등 재질별 도어 선택도 가능하다.

박성하 집닥 마케팅팀장은 "주방을 아름답게 꾸미려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맞춤형 생활가전인 삼성전자 비스포크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공간별로 특화된 인테리어 제휴 상품을 늘리기 위해 여러 기업과 협업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관련 20여개의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