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어-씨와이, 스마트공장 사업 확대 MOU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2020.03.30 17:04
글자크기
용인시 위즈코어 연구개발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오동영 위즈코어 본부장(사진 오른쪽)과 한상태 씨와이 본부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위즈코어용인시 위즈코어 연구개발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오동영 위즈코어 본부장(사진 오른쪽)과 한상태 씨와이 본부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위즈코어


스마트 공장 솔루션 전문기업 위즈코어(대표 박덕근)가 최근 SAP 리셀러사인 씨와이와 스마트공장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위즈코어에 따르면 스마트 공장의 수요 증가에 발맞춰 보다 나은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씨와이가 보유한 SAP의 ERP(전사적자원관리) 솔루션과 위즈코어의 스마트 공장 통합 관리 플랫폼 '넥스폼'(NEXPOM)을 활용해 스마트 공장 보급을 확산할 예정이다.



위즈코어는 5G 기반의 스마트 공장 구축을 위한 클라우드 및 머신러닝 기술 개발, 제조 데이터 기반의 공동 활용 플랫폼 개발 등 스마트 제조 지능화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박덕근 위즈코어 대표는 "씨와이는 다양한 산업군에 솔루션을 공급한 SAP ERP 전문 컨설팅 기업"이라며 "시너지 창출을 위해 교육 및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