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벤츠 사회공헌위, 6개 사회복지기관에 'C-클래스' 기증

머니투데이 이건희 기자 2020.03.26 11:0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 왼쪽부터)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 이상국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배기영 위원(더클래스효성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 손영호 대표, 이상현 위원(KCC오토 부회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의장, 김지섭 위원이  차량 기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사진 왼쪽부터)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 이상국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배기영 위원(더클래스효성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 손영호 대표, 이상현 위원(KCC오토 부회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의장, 김지섭 위원이 차량 기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C-클래스 차량 총 6대를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벤츠 사회공헌위의 차량 기증은 장애인을 포함한 사회취약계층의 이동 편의성과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 사회 활동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총 24곳 사회복지기관에 벤츠 차량 24대가 기증됐다.

이번에 벤츠 사회공헌위는 △강서뇌성마비복지관 △신아재활원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 △새롬아동센터 △베데스다 △여주천사들의집 총 6곳의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C 220 d 4MATIC 차량 각 1대씩을 기증하고 자동차 종합 보험료 등을 지원키로 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 사회공헌위 의장은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