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윤아, 큼직한 리본 포인트 패션…뒷모습도 '우아'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3.26 0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로피시엘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로피시엘




가수 겸 배우 윤아가 풍성한 리본 포인트 스타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렌치 감성의 여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호의 표지를 장식한 윤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아는 큼직한 리본 타이로 온 몸을 감싼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다홍빛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뒤태를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로피시엘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로피시엘
또한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윤아는 베이지색 리본으로 몸을 감싼 듯한 상의와 시크한 그레이 슬랙스로 차분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윤아는 부스스한 헤어스타일과 몽환적인 눈빛 연기,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로피시엘가수 겸 배우 윤아/사진제공=로피시엘
또 다른 화보 속 윤아는 깅엄 체크 디테일이 슬쩍 드러나는 독특한 크롭트 재킷과 슬림한 스커트 슈트를 갖춰 입고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윤아는 이번 화보 스타일링에 관해 "페미닌 스타일은 이제까지 많이 입어봐서 머스큘린한 콘셉트에 좀더 끌리긴 했다"고 고백했다.


윤아는 이어 "그렇지만 또 러블리한 스타일의 옷을 입으면 내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다. 결과적으로는 모두 좋았다"며 "앞으로도 화보에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시도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윤아의 감각적인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오는 31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YK에디션' 2020년 봄·여름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