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찾아가는 시승 ‘푸조 안심마중 서비스’ 진행

머니투데이 유영호 기자 2020.03.24 14:36
글자크기
푸조 홈페이지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화면. /사진제공=한불모터스푸조 홈페이지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화면. /사진제공=한불모터스


프랑스 완성차 브랜드 푸조(PEUGEOT)가 다음달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푸조 차량 시승을 원하는 고객이 전시장 방문할 없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시승차를 받아 시승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푸조 공식딜러 한불모터스 측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고 푸조의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푸조 홈페이지의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량과 장소, 시간을 입력하면 된다. 이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모자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계약 및 출고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영업사원들의 개인 위생과 차량 방역 작업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