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中배우 니니와 화보…"글로벌 스타의 위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0.03.04 18:00
글자크기

구찌, 엑소 카이와 함께한 2020 봄/여름 아이웨어 캠페인 공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br>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br>
포토그래퍼: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br>
스타일리스트: 조나단 카예(Jonathan Kaye)<br>
헤어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브라운셀(Alex Brownsell)<br>
메이크업: 토마스 드 클루이버(Thomas de Kluyver) 와 가오젠(Gao Jian) <br>
/사진제공=구찌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
스타일리스트: 조나단 카예(Jonathan Kaye)
헤어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브라운셀(Alex Brownsell)
메이크업: 토마스 드 클루이버(Thomas de Kluyver) 와 가오젠(Gao Jian)
/사진제공=구찌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 중국 영화배우 니니(Ni Ni)와 함께한 2020 봄/여름 아이웨어 캠페인을 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아메바 뮤직 스토어를 배경으로 하이틴 영화, 레코드, VHS 대여점을 포함한 80년대 미국 문화에 대해 오마주를 표했다.

/사진제공=구찌/사진제공=구찌
캠페인에는 구찌 아이웨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엑소 멤버 카이와 중국 영화배우 니니가 지난 2019 가을/겨울 캠페인에 이어 등장했다.



모델 델피 맥니콜, 아즈 응워구, 자나 존키레도 함께 호흡을 맞췄다.

중국 배우 니니 /사진제공=구찌중국 배우 니니 /사진제공=구찌
카이는 그린 컬러 렌즈와 아이보리 아세테이트 팁, 구찌 레터링 로고가 새겨진 골드 메탈 템플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와인색 모직햇과 브라운 체크 코트를 매치해 댄디함을 더했다.

또 다른 컷에서 카이는 스퀘어 선글라스, 골드 메탈 프레임 안경 등을 착용하고 멋스러운 아이웨어 룩을 제안했다.


/사진제공=구찌/사진제공=구찌
한편 최근 카이는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구호협회에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앞서 엑소 멤버 찬열, 레이, 수호가 기부 소식을 알린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