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첫 속옷 화보 공개…건강미 '물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0.02.29 01:11
글자크기

휠라 언더웨어, 배우 최수영과 함께한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 공개

배우 최수영 /사진제공=휠라 언더웨어배우 최수영 /사진제공=휠라 언더웨어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서 배우로 활약 중인 최수영이 첫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휠라 언더웨어는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최수영은 특유의 건강미와 세련미를 뽐냈다. 그는 '액티브'(Active) 라인과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의 주요 언더웨어를 스커트, 트랙탑 등과 매치했다.

언더웨어는 물론 운동 중에도 입기 좋은 브라탑, 레깅스 등의 액티브 웨어, 실내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등도 연출했다.



배우 최수영 /사진제공=휠라 언더웨어배우 최수영 /사진제공=휠라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 '액티브' 라인은 전체적으로 얇고 부드러우면서 조밀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테니스를 모티브로 구현한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은 휠라의 상징 컬러(네이비, 화이트, 레드) 외에도 페일핑크, 터키블루 등 봄에 잘 어울리는 컬러를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 F 로고 자카드 원단과 헤리티지 컬러의 아웃밴드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부각했다.

화보 속 최수영이 착용한 휠라 언더웨어 2020 스프링 컬렉션의 액티브 라인,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 주요 아이템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언더웨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