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씨잼, 속옷차림 여친에 흡연 사진까지...'파격' 인스타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2020.02.28 06:4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래퍼 씨잼 /사진=씨잼 인스타그램래퍼 씨잼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래퍼 씨잼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가 흡연 사진과 속옷 차림 여자친구 사진 등으로 28일 누리꾼들의 도마에 올랐다.

씨잼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우다 만 담배를 손가락 사이에 끼운 채 웃어보이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우월감은 열등감이다"라는 모순적인 문구를 올렸다. 동료 래퍼 비와이가 여기에 "구속은 자유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앞서 씨잼이 전날 올린 여자친구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뒤였다.

씨잼은 전날 여자친구가 욕실에서 씻고 나와 머리를 바르고 화장품을 얼굴에 바르는 모습 등 5장을 올렸다. 대부분 침대에 누워 찍은 듯한 구도였다. 여자친구는 검정색 민소매 속옷 차림이었다.

이 사진들과 함께 씨잼은 "watching you on my bed(침대에서 널 보며)"라는 글을 덧붙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를 보고 "멋있다"는 댓글을 달았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비연예인이 여자친구 얼굴을 공개한 데 이어 노출 차림까지 공개한 데 대해 "과도하다"고 지적했다.


특히 이들 중에는 이같은 사진이 '몰카(몰래카메라·불법 촬영)' 아니냐며 "몰카는 나쁜 것"이라는 반응도 보였다.

씨잼은 2016년 '쇼미더머니5'에서 준우승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2017년에는 대마초를 구매하고 래퍼 바스코 등과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았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