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세이버 초음파 식기세척기’,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02.27 17:04
글자크기
㈜다온시스템의 클린세이버는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방용품(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허준걸 대표/사진제공=다온시스템허준걸 대표/사진제공=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초음파식기세척기로 2019년 출시되었으며, 외주생산이 아닌 직접생산으로 식스시그마(불량률 0.000002%)를 목표로 품질관리와 생산관리에 힘쓰는 기업이다. 원스톱(제품 개발, 제조, 국내외 판매, A/S)서비스를 통하여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의 특징은 △ 누구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조작법과 터치스크린 △ 인공지능 3중 안전장치 △자동 급수, 자동 배관청소 기능이 있다.

허준걸 다온시스템 대표는 "장비 특성상 음식물과 잔여반찬이 세척조 안에 잔류할 수가 있는데, 타사 제품들은 이런 이물질이 기계 내부 온수관으로 혼입되거나 온수관 내부에 고이고 썩어 고장 내지는 세균 문제를 야기할 수가 있다"며 "클린세이버 제품은 자동 배관청소 기능을 통하여 배관의 막힘, 온수기의 고장, 세균 번식, 악취 발생, 세척력 저하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린세이버는 일체 구조가 특허등록 되어 있으며 2년 내 고장 시 현금보장 제도까지 시행하고 있다.

허준걸 대표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기쁘고 감사하다. 식스시그마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더욱 나은 초음파식기세척기 품질관리와 고객만족을 위하여 힘쓰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