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파수닷컴, 美 보안전시회서 성황…"글로벌 진출 가교"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2020.02.26 14:4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12년째 'RSA 2020' 참가…비정형 데이터보안 제품에 '관심'

파수닷컴이 이달 2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보안전시회 'RSA 2020'에 참가했다./사진제공=파수닷컴파수닷컴이 이달 2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보안전시회 'RSA 2020'에 참가했다./사진제공=파수닷컴




파수닷컴 (8,660원 110 +1.3%)이 이달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보안전시회 'RSA 2020'에 참가해 참관객들에 비정형 데이터 보안 제품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올해로 12년째 이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 슬로건으로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와 '지속적으로 변화에 적응하는 보안'을 내걸었다.

파수닷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첫 날부터 많은 참관객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고 평가했다.



파수닷컴은 이 행사에서 PC·서버·클라우드 등 여러 저장 공간에 흩어진 데이터를 식별 및 분류하고 지속적으로 보호·추적해 다양한 예외 상황들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군을 소개했다.

이중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기업 내 비정형 데이터를 식별하고 분류해 문서의 위험도에 따라 적절한 보안을 적용하는 제품이다. 데이터 위치와 관계없이 사용 이력을 파악하며, 파생 데이터를 추적해 중요 문서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


'랩소디 에코'도 내∙외부 사용자들이 중요 문서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외부협업 솔루션으로 주목받았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글로벌 기업들의 진지한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RSA 행사를 통해 파수의 기술력과 미국시장 진출 의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