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리안 패러디영상 공모전' 기생충 패러디 '리안충' 대상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2020.02.17 17:1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지난 13일 시상식 개최…총 상금 1300만원과 트로피 수여

/사진제공=파마리서치프로덕트/사진제공=파마리서치프로덕트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주최하고 씨네21이 주관한 'HAPPY i 리안 패러디영상 공모전'에서 기생충을 패러디한 '리안충'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13일 개최된 시상식에선 대상(500만원)을 비롯해 총 9개 작품에 대해 13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 상장 등이 수여됐다. 수상 영상은 향후 리안 점안액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제에는 총 160여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봉만대 감독, 이우철 감독 등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와 함께 조회수, 좋아요 등을 반영해 지난 3일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다.



안원준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표는 "리안 점안액이 좀 더 대중에게 다가서기 위해 패러디 영상제라는 새로운 마케팅 툴을 사용했다" 며 "수상 영상을 통해 리안 점안액의 차별화된 성분과 효능이 확실히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상제 심사를 맡은 봉만대 감독은 "이번 영상들을 보며 패러디 영상이 스낵컬쳐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아가는 모습에 긍정적 평가를 내렸다" 며 "짧은 패러디 영상으로도 충분히 광고의 효과와 카피의 전달력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직재생물질인 PDRN이 함유된 '리안 점안액'은 콘택트렌즈 착용 등으로 인한 각막, 결막의 미세손상 치유와 영양부족으로 인한 각막, 결막의 궤양성 질환에 효과가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