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메디컬그룹이 2019년에 이어 8년 연속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은 기업의 경영시스템과 비전, 시장 점유율 및 경영원칙, 브랜드 산업 예측 기여도,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하여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것으로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의료서비스 혁신과 국내의료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료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오라클메디컬그룹
또한 오라클피부과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 오라클(Dr.Oracle)‘은 ’건강하게 숨쉬는 피부‘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제품 피부과 임상완료는 물론, 문제성피부 솔루션에 특화되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9 ASOS 뷰티 어워즈‘ Face+Body Innovator 부문에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오라클메디컬그룹 노영우 회장은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의료산업의 전반적 성장과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