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메디컬그룹, 의료서비스 부문 브랜드파워 8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2.18 17:16
글자크기
-브랜드파워 대상(8년 연속 수상)

오라클메디컬그룹이 2019년에 이어 8년 연속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은 기업의 경영시스템과 비전, 시장 점유율 및 경영원칙, 브랜드 산업 예측 기여도,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하여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것으로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의료서비스 혁신과 국내의료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료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오라클메디컬그룹사진제공=오라클메디컬그룹


오라클메디컬그룹은 2004년 대전에서 개원한 오라클피부과를 시작으로 현재 국내 40여 지점, 중국,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해외 30여 지점으로 전 세계 80여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몽골, 인도 등 해외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오라클피부과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 오라클(Dr.Oracle)‘은 ’건강하게 숨쉬는 피부‘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제품 피부과 임상완료는 물론, 문제성피부 솔루션에 특화되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9 ASOS 뷰티 어워즈‘ Face+Body Innovator 부문에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오라클메디컬그룹 계열사로 ▲오라클 피부과/성형외과(전 세계 80여 지점 보유) ▲오라클코스메틱(DOS-PAW 피부 타입 분류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화장품 전문회사) ▲텐텍(세계 최초 2라인 하이푸인 10쎄라, 필러인 톤업필, 디쥬란 재생 앰플, 4,400개 램프의 LED 마스크 등 제조/판매) ▲더마몰(8,000명의 미용 의사 회원을 보유한 피부 성형 포털) ▲텐소프트(미용병원과 미용원용 차트 보유) ▲인샵(인플루언서 판매 플랫폼) 등이 있다.

오라클메디컬그룹 노영우 회장은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의료산업의 전반적 성장과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