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9주년을 맞이한 RIAHN(리안헤어)가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리안헤어
지난 2000년 탄생한 RIAHN(리안헤어)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이다.‘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할 만한 서비스 제공’이 소비자로 하여금 리안헤어를 다시 찾게 하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리안헤어 관계자는 “브랜드 전략을 중가로 설정해 20~4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며 “미용 시술에 있어서도 품질 및 서비스대비 가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개발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안헤어는 현재 국내 401개, 해외 6개(중국 5, 베트남 1) 가맹점을 운영하며 국내 미용프랜차이즈 중 최다 가맹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론칭 19주년을 맞이한 리안헤어는 론칭한 달인 오는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