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9주년 맞이한 리안헤어,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2.18 17:20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론칭 19주년을 맞이한 RIAHN(리안헤어)가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리안헤어사진제공=리안헤어


헤어서비스에서 대표 브랜드인 리안헤어는 ‘좀 더 색다른 편안함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한다’는 경영철학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대한민국 미용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RIAHN(리안헤어)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이다.‘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할 만한 서비스 제공’이 소비자로 하여금 리안헤어를 다시 찾게 하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결과를 뒷받침 해주듯 지난해 말,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헤어전문점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리안헤어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리안헤어 관계자는 “브랜드 전략을 중가로 설정해 20~4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며 “미용 시술에 있어서도 품질 및 서비스대비 가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개발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안헤어는 현재 국내 401개, 해외 6개(중국 5, 베트남 1) 가맹점을 운영하며 국내 미용프랜차이즈 중 최다 가맹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론칭 19주년을 맞이한 리안헤어는 론칭한 달인 오는 5월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