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에이인터내셔널(대표 주혜영)의 한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수아담이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수아담
수아담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보습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기초 라인으로 국내산 홍삼과 녹용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수아담 시그니처 스킨·에센스·크림 3종, 수아담 클리닉 샴푸 등을 선보이며 국내외 주목을 받았다.
수아담은 현재 국내 공식 온라인몰과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 서울 퀸 성형외과 에스테틱 매장 등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중국과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엔티그룹(NTEA GROUP)과 MOU를 체결, 지난해 12월 15일 베트남 하노이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열며 성공적인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알렸다.
주혜영 대표는 “베트남 내에서 12개 계열사를 가진 NTEA COS 회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평소 탈모와 피부 미백, 기능성 제품에 관심이 높은 베트남 여성들에게 수아담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로 보다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어디에 내놓아도 경쟁력 있는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