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담, 홍삼 녹용 함유한 한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0.02.18 17:27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네오에이인터내셔널(대표 주혜영)의 한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수아담이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수아담사진제공=수아담


수아담은 제품 성분의 신뢰도를 높이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시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평소 기초제품 선정에 까다로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점이 인정되어 코스메틱 부문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수아담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보습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기초 라인으로 국내산 홍삼과 녹용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수아담 시그니처 스킨·에센스·크림 3종, 수아담 클리닉 샴푸 등을 선보이며 국내외 주목을 받았다.



수아담 시그니처 3종과 클리닉 샴푸, 자연 유래 성분의 계면활성제를 담은 저자극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홍삼 폼클렌저, 하이드로겔 마스크, 누팡 시리즈 등 다양한 대표 제품이 있으며 올 상반기 프리미엄 립밤과 수면팩, 기능성 샴푸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수아담은 현재 국내 공식 온라인몰과 현대백화점 코엑스 무역센터 면세점, 서울 퀸 성형외과 에스테틱 매장 등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중국과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엔티그룹(NTEA GROUP)과 MOU를 체결, 지난해 12월 15일 베트남 하노이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열며 성공적인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알렸다.


주혜영 대표는 “베트남 내에서 12개 계열사를 가진 NTEA COS 회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평소 탈모와 피부 미백, 기능성 제품에 관심이 높은 베트남 여성들에게 수아담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로 보다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어디에 내놓아도 경쟁력 있는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