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한예슬, 과감한 주얼리도 완벽 소화…"럭셔리한 무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2.18 23: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세정 디디에두보, 한예슬과 함께한 '몽 파리' 컬렉션 화보 공개

배우 한예슬/사진제공=디디에두보배우 한예슬/사진제공=디디에두보




배우 한예슬이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최근 세정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2020 S/S 시즌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 출시와 함께 한예슬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몽 파리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의 거리마다 담긴 추억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양한 테마로 선보여왔다.



이번 시즌엔 햇살을 받아 빛나는 센느 강의 물결을 형상화한 유기적인 라인과 불규칙한 비드 세팅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몽 파리 컬렉션의 상징이었던 블루 다이아몬드는 멀티 컬러 사파이어를 사용해 올해 트렌드 컬러를 우아하게 표현했다.

배우 한예슬/사진제공=디디에두보배우 한예슬/사진제공=디디에두보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은 귓볼을 드라마틱하게 감싸 올라가는 디자인의 '이어 허기'(Ear Huggy) 스타일이다.

화보 속 화사한 핑크빛 슈트를 입은 한예슬은 귓볼을 감싸는 이어 허기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과감한 '이어 허기'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귀찌를 다양하게 레이어드 하는 '이어 스태킹'(Ear Stacking) 스타일을 연출해도 좋다.


한편 디디에 두보의 '몽 파리' 컬렉션은 귀걸이, 초커 목걸이, 레이어드 반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10만원부터 2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디디에두보는 공식 론칭에 앞서 17일 브랜드 공식 쇼핑몰과 롯데닷컴에서 몽 파리 컬렉션을 미리 선보인다. 프리 론칭 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거울과 카드지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디디에두보 매장에서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