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전문 장례기업 ‘보훈상조’, 브랜드파워대상 2년 연속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20.02.18 17:54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주식회사 보훈상조가 상조부문 2년 연속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보훈상조사진제공=보훈상조


상조가입에 대한 수요와 관심은 늘고 있지만, 일부 사기 업체의 만행으로 인해 가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은 여전히 많다.



보훈상조는 ‘믿음과 신뢰’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투명한 운영과 진심을 다한 서비스를 내세워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국가유공자 전문 장례기업으로 다수의 국가유공자 장례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격 원스톱 다이렉트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가유공자 전문 장례기업 보훈상조는 사회 환원에도 높은 가치를 둬, 설립 이후 현재까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게 나눔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가족애를 바탕으로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애쓰고 수고하신 국가유공자분들께 최고의 예우를 다하는 것이 보훈상조의 지향하는 바이다”고 덧붙였다.

보훈상조는 2018 공정위 상조업체의 전년도 회계 감사 보고서 전수분석 영업현금 흐름비율 부문에서 상위 10위 내 집계돼 영업이 활발하고 폐업 위험이 낮다는 사실을 입증한 바 있다.

보훈상조는 현재 24시간 고객센터는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장례뿐 아니라 크루즈, 웨딩까지 고객불입금 50%를 안전 예치하고 있다.


또한 장례 발생 시 상조용품 및 근조기와 함께 즉시 종교별로 특화된 전문 장례 지도사가 현장에 도착할 수 있게 하고, 고객사 장례지원단 명찰을 착용한 전문 도우미들이 체계화된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