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동부제철 화재 현장 사진 보니…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기자 2020.02.15 15:47
글자크기
15일 오후 1시31분쯤 충남 당진시 송악읍 동부제철 내 수처리 시설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하고 있다.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 큰 불길을 잡고 오후 1시 58분에 해제했으며 인명피해는 없는것으로 알려졌다./사진=뉴스115일 오후 1시31분쯤 충남 당진시 송악읍 동부제철 내 수처리 시설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 작업을 하고 있다.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 큰 불길을 잡고 오후 1시 58분에 해제했으며 인명피해는 없는것으로 알려졌다./사진=뉴스1


충남 당진 동부제철 화재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낮 1시31분쯤 충남 당진시 송악읍 동부제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출동 1시간 만에 큰 불길을 잡았다고 밝혔다.

사진 속 화재 현장은 불길이 진화된 후 검은 연기가 뿌연 모습이다. 화재 진압을 위해 출동한 여러 대의 소방차가 눈길을 끈다.



앞서 화재 초기에는 가연성 물질이 타면서 큰 불길과 함께 연기가 치솟아 대응 1단계가 발령됐으나 낮 1시58분에 해제됐다.

소방당국은 살수차와 화학차 등을 동원해 진화했으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화재는 제철소 내 수처리시설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잔불을 정리하면서 목격자와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