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호텔페어' 참가.."호텔 인테리어 영향력 확대"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2020.02.13 11:42
글자크기
LG하우시스, '호텔페어' 참가.."호텔 인테리어 영향력 확대"


LG하우시스 (39,550원 ▲650 +1.67%)가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해 프리미엄 호텔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였다.

LG하우시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해 상업 공간용 바닥재, 벽지 등 호텔 인테리어 자재를 전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전시회 기간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에코노 플러스', '프레스티지', '지아마루 스타일' 등 타일 바닥재, 준불연·방염 벽지, 데크 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등 최고급 상업 공간으로 꼽히는 호텔 인테리어에 적합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공개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강한 내구성과 시공 편의성까지 갖춘 호텔 공간 바닥재인 '프레스티지'와 화재 안전성을 위해 호텔 등 특정소방대상물에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방염 벽지가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호텔 업계 종사자 및 설계사, 인테리어 전문가 50여명을 초청해 인테리어 트렌드와 당사 제품을 소개하는 세미나도 개최한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전무는 "상업 공간도 최근에는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마감재의 사용이 더욱 중요해져 가고 있다"며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호텔 인테리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