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SBI저축銀 앱으로도 하나銀 외환 서비스 누린다

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2020.02.13 09:3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하나은행은 지난 12일 을지로 본점에서 SBI저축은행과 해외송금 및 외화환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조종형 하나은행 외환사업단장(사진 오른쪽)과 유현국 SBI저축은행 리테일영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은행하나은행은 지난 12일 을지로 본점에서 SBI저축은행과 해외송금 및 외화환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조종형 하나은행 외환사업단장(사진 오른쪽)과 유현국 SBI저축은행 리테일영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이 SBI저축은행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해외송금 및 외화환전 서비스 등에 협력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외환서비스 솔루션과 시스템을 SBI저축은행에 제공할 예정이다. SBI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Hana EZ' 앱 기반 해외송금과 하나은행의 대표적 모바일 환전 서비스인 '환전지갑'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하나은행과 제휴한 해외송금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세계 200여개국에 빠르고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다. 실시간 송금 상태 조회, 전문적인 사후관리 서비스가 가능하다.



환전지갑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12종 주요 통화를 쉽게 환전·보관할 수 있고 우대 환율도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 환전이 완료된 통화는 언제든 원하는 때에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다시 원화로 바꿀 수도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