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신상품라운지]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 5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2.13 10:3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 플레저, 물 머금은 듯 '유리알 틴트' 출시

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의 신제품 '워터 틴트 글라스' 5종/사진제공=립플레저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의 신제품 '워터 틴트 글라스' 5종/사진제공=립플레저




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가 탱글탱글한 물빛 광택의 '워터 틴트글라스' 5종을 출시한다.

립플레저의 신제품 '워터 틴트글라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고발색 틴트 글로스다.

촉촉한 보습감, 글로시한 반짝임이 특징인 '오일 글로스'와 산뜻한 발림성, 맑은 착색이 특징인 '워터 틴트'의 장점을 한 데 담은 새로운 포뮬러 '오-워 텍스처'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립플레저 워터 틴트 글라스 △자몽글라스 △로즈글라스 모델 컷/사진제공=립플레저 립플레저 워터 틴트 글라스 △자몽글라스 △로즈글라스 모델 컷/사진제공=립플레저
립플레저의 워터 틴트글라스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웜톤과 쿨톤에 두루 어울리는 레드 △애플글라스, 피오니 꽃잎을 닮은 △피오니글라스, 오렌지 빛이 한 방울 더해진 코랄 △자몽글라스, 과즙이 터질 듯 따뜻한 피치 △피치글라스, MLBB의 차분함과 봄 장미의 화사함을 담은 △로즈글라스 등 총 5종이다.

워터 틴트글라스는 여러 번 덧바를수록 선명하게 발색된다.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느낌은 물론 입술 전체를 또렷하게 연출하는 '풀립'(Full-Lip)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물빛 광택이 탱글탱글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 얇은 입술에 볼륨감을 더한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돼 오랜 시간 싱그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립플레저의 '워터 틴트글라스'는 오는 14일 11번가에서 먼저 선보이며, 21일에는 SNS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 2월 마지막 주엔 드럭 스토어 '랄라블라'와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4.5g 1만1000원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