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사랑, 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0.02.10 17: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배우 김사랑/사진제공=토니모리배우 김사랑/사진제공=토니모리




배우 김사랑이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컨시크'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컨시크는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사랑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컨시크 관계자는 "김사랑은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까지 함께 갖춰 컨시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컨시크는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김사랑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김사랑/사진제공=토니모리배우 김사랑/사진제공=토니모리
화보 속 김사랑은 몸매를 드러내는 시크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매끈한 피부 결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속 김사랑의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한 제품은 컨시크의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와 '올데이 커버 쿠션'이다.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는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볼륨 에센스와 피부에 생생한 활력을 선사하는 레드 에너지 에센스를 75.1% 함유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하는 고농축 에센스 팩트다.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생기를 부여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녔으며, 매끈한 피부를 오래 유지시키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CJ오쇼핑 1등 신상 쿠션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