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엘오엘 20SS 광고캠페인 ‘R:LOL YOYO CLUB’ 공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2.07 16:33
글자크기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R:LOL(알엘오엘)'이 2020년 SS시즌 ‘R:LOL YOYO CLUB’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바이와이제이 'R:LOL(알엘오엘)'사진제공=바이와이제이 'R:LOL(알엘오엘)'


알:엘오엘은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년 론칭한 세컨 라벨로, ‘HAVE FUN, PLAY HARD’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매 시즌 위트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레트로 게임 ‘요요(YOYO)’에 빠진 장난 꾸러기 R:LOL 크루 친구들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콘셉트로 스트릿으로 나와 자유분방하게 친구들과 어울리며 나 자신을 표현하는 알:엘오엘 크루들을 통해 다양한 룩을 보여준다. 특히 90년대를 대표하는 놀이 문화인 요요(YOYO)를 모티프(Motiff)로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봄 컬렉션은 새로운 뉴트로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로고 스웻셔츠와 후디는 20SS 트렌드 컬러인 샤베트 톤의 핑크와 라임, 옐로우에 팬톤에서 지정한 올해의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추가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퀄리티 좋은 원단과 박시하지만 멋스러운 핏이 강점인 스웻셔츠는 올해부터 기존의 퀄리티를 유지하되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엘오엘에서 처음 선보이는 후드 짚업과 아노락도 눈길을 끈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후드 짚업은 간절기 시즌 활용도 높은 데일리 코디용 제품이며, 데님과 체크 원단을 사용한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노락은 어떠한 하의와 매치하여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밖에 블리치 다잉 등이 돋보이는 트러커 재킷과 비비드 톤의 산뜻한 컬러가 포인트인 카고 팬츠 및 스커트, 버킷햇 등 알:엘오엘에서 제안하는 스트릿 씬의 트렌드 아이템들은 다가오는 봄 시즌 스타일링에 다양한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한편 알:엘오엘의 20SS 제품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무신사, 더블유 컨셉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 기념 단독 할인 등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알:엘오엘 요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