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톰즈 컬렉션’은 스타일과 편안함,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하이 퀄리티 베이직’을 표방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유니클로의 대표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이번 시즌 진 컬렉션은 디자인 면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슬라우치 테이퍼드 앵클 진’과 ‘벨트 플리츠 진’, ‘하이라이즈 슈퍼 와이드 진’은 보다 릴렉스한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신상품 ‘미라클 에어 3D 진’은 특수 소재로 제작되어 일반 테이퍼드 진 대비 20% 가벼우며, 입체적인 피트감을 선사하는 구조적인 디자인과 신축성으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팬츠를 두 가지 기장(다리 길이 76cm/85cm)으로 선보여 본인의 키에 맞춰 선택에 가능하며, 동일한 소재의 ‘감탄재킷’도 출시되어 가성비가 뛰어난 정장 세트업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여유감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 컬렉션 또한 출시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의 ‘보톰즈 컬렉션’은 누구나 옷장에 한 벌씩은 있는 기본 아이템들에 유니클로만이 선사할 수 있는 가치를 담았다”고 말했다.
유니클로의 ‘2020 S/S 보톰즈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진 4만9900원, 앵클 팬츠 3만9900원, 감탄팬츠 4만9900원, 카고 조거 팬츠 3만9900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