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 출시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2020.02.04 17:25
글자크기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 출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는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베리어액션 두 가지 제형을 담은 더블 액션 세럼으로, 제대로 된 탄력과 생기 있는 케어가 가능해 일명 '재탄생 세럼'으로 불린다. 특히 피부 상황에 따라 두 가지 세럼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수퍼프로바이오틱스가 고함유된 1제 '프로바이오틱스 세럼'은 피부결을 정리하고,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이 포함된 2제 '프로베리어액션 세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주요 성분인 수퍼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탄력, 진정, 보습 모두에 효과적인 '트리플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돼 피부의 노화 방지에도 기여한다.



이 외에도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 수분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스트렙토쿠스 테르모필루스 발효물' 등이 함유됐다.

아우딘퓨처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강화와 20~30대를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며 "방송인 장성규를 모델로 발탁한 뒤 출시한 첫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젠은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의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을 완료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