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 이 기사는 01월29일(14:06)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워시앤드조이는 ‘Washing is enjoying(씻는 것은 즐기는 것)’이라는 철학으로 세탁·주방·욕실 등 라이프 스타일 공간에서 모든 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새로운 개념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전진바이오팜은 병원성 세균에서 병을 일으키는 원인을 억제하는 ‘천연소재(TTSS·제3유형분비체계)’에 대한 원천기술을 접목해 워시앤드조이 제품을 개발했다.
워시앤드조이의 젤리캡슐 세탁세제는 찬물에도 잘 녹아 잔류세제 걱정이 없고, 캡슐 형태여서 간편함을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천연비누 세탁과 향기, 섬유 유연 그리고 항균 3가지 기능이 캡슐 하나에 담긴 ‘3-in-1’ 고농축 세탁세제다.
회사 관계자는 “워시앤드조이의 젤리캡슐 세탁세제는 천연 유래 7중 파워 효소를 함유해 강력한 세척력과 섬유 케어에 큰 효과를 보인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8가지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세제여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워시앤드조이의 이염방지시트는 세탁물에서 나온 염료가 다른 옷에 이염될 걱정 없이 한 번에 세탁할 수 있게 해주는 시트다. 런드리백은 세탁물을 깨끗하게 보관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아울러 런드리백 구성에 포함된 샤쉐(향기 주머니)는 옷감을 향기롭게 해주고 유해 해충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아준다.
워시앤드조이는 29CM 입점을 기념해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전 10시까지 ‘수요입점회’를 통해 29%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워시앤드조이는 29CM와 워시앤드조이 홈페이지(www.washandjoy.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9CM는 종합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으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쇼핑 플랫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