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티, 전국 130개 롭스 입점…순도 높인 갈락토올리고당 눈길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1.28 16:46
글자크기
㈜맛있는건강의 브랜드 바이오티는 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간 ‘뷰티GOS’와 ‘뷰티GOS콜라겐’ 2종을 28일부터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맛있는건강사진제공=맛있는건강


앞서 맛있는건강은 평소 유산균과 콜라겐 두 가지를 따로 챙기느라 번거로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바이오티를 론칭하고 프리바이오틱스와 체내 콜라겐을 보호할 수 있는 뷰티GOS와 여기에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뷰티GOS콜라겐을 선보였다.



바이오티에 따르면 두 제품에 들어있는 프리바이오틱스는 발효공법을 통해 순도를 높인 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으로 일반 갈락토올리고당 제품 대비 1회 섭취량을 현저하게 줄여 먹기 편하다. 또한 이 갈락토올리고당은 피부미용식품조성물과 모유성분이 강화된 제조방법이라는 2가지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 이는 장 속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장 환경을 좋게 변화시켜줄 뿐 아니라, 콜라겐을 분해하는 효소의 활동을 방해하여 콜라겐이 체내에 합성되지 못하고 소멸되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두 제품 모두 감각적인 외관과 슬림한 스틱형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 이지컷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있고 실온보관이 가능해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바이오티는 이번 롭스 입점을 기념하며 오는 1월31일까지는 1+1 이벤트를, 2월 한 달 동안은 전제품 15,0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