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 "이두희와 신나게 연애 중"

머니투데이 이태성 기자 2020.01.26 16:43
글자크기
지숙.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지숙.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게이머 겸 기업인 이두희와 "신나게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지숙과 개그맨 변기수, 김민경이 출연했다.



이날 변기수는 지숙에게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 처음에 완전히 신인일 때 봤는데 그게 벌써 10년이 됐다. 그때 상당히 열심히 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DJ 김태균과 게스트들은 "지숙 씨는 원래 열심히 한다. 사랑도 열심히 하나 보다. 예뻐졌다. 열심히 하고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지숙은 "네. 신나게 하고 있다"고 쿨하게 답했다.



지숙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2016년 그룹이 해체하기 전까지 레인보우로 다양한 활동을 했다. 가수 활동 외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아이돌 투어' '조선미녀삼총사' '쇼핑의 참견'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또한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 등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난해 말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이두희는 서울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프로그래머다. 그는 프로그래밍 교육 단체 멋쟁이사자처럼의 대표로 있다. 또한 2013년 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재치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