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창단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사진=SK 와이번스
SK는 2000년 창단 시 화이트-블루 컬러 CI를 사용했으며, 이후 2006년 SK그룹의 CI가 변경됨에 따라 레드-오렌지 컬러가 배경이 된 로고를 사용했다. 15년만에 변경되는 이번 CI는 '스무살의 와이번스'를 기념하여 더욱 성장하고, 팬 및 사회와 함께하고자 하는 구단의 의지를 담았다.
CI의 'W, 'S' 알파벳 양 끝 각은 와이번스의 비상을 상징하며, 굵은 고딕체 로고를 사용하여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로고 우측 하단의 곡선은 와이번스로 하나되는 팬과 사회를 시각화하여 '스포테인먼트', '희망더하기' 등 야구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려는 구단의 의지를 추가했다.
SK가 창단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사진=SK 와이번스
그 외 로고볼, 달력, 다이어리 등 구단 상품은 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유니폼은 시즌 개막에 맞춰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