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고경표 전역 기념 사진, 김희선 "그럼 한 번 더?" 웃음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기자 2020.01.17 09:5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배우 주원이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고경표의 군 전역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주원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주원이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고경표의 군 전역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주원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고경표의 군 전역을 축하하는 '군뱅'의 기념사진에 배우 김희선이 재치있게 응했다.

주원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순수하고 행복했던 기억…웃자, 막내 경표 축하해"라는 말과 함께 군복을 입고 찍은 기념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주원과 고경표, 가수 빈지노, 빅뱅의 태양과 대성 등 '군뱅(군대 빅뱅)'이 군복을 입고 있다.



배우 김희선이 지난 16일 주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경표의 군 전역을 축하하자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사진=주원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김희선이 지난 16일 주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경표의 군 전역을 축하하자 재치있는 댓글을 남겼다./사진=주원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같은 날 김희선이 "순수하고 행복했던 기억을 위해 그럼 한 번 더 다녀오자! 충성!"이라는 댓글을 달아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주원은 당황한 듯 "누나??"라는 답을 남겼고, 이를 지켜보던 동료 배우 곽시양도 "가즈아"라고 동조했다.

누리꾼들은 "희선 언니 유쾌하다", "언니 진짜 왜 이렇게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