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 건강연구소의 신제품 4종/사진제공=CMG제약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으로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기억모아'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다. 혈액 순환을 돕는 은행잎추출물 및 오메가-3를 비롯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등이 성인 기준 1일 권장 최대치로 배합됐다.
'수분채움'은 여성 이너뷰티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등 피부 보습 및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됐다.
'오늘은,休(휴)'는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긴장 완화를 돕는 L-테아닌 성분이 하루 최대 권장량인 250mg 함유됐으며 마그네슘, 비타민B6, 판토텐산 등 신경 및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들도 다량 포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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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G 건강연구소' 브랜드 신제품들은 현재 11번가,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전국 주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사장은 “건강관리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유산균, 비타민C, 루테인 등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유통채널을 더욱 확대해 제품의 우수한 성분 및 효능을 정확히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