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제약은 지난해 4월부터 6개월간 자체 개발, 생산한 자연유래 탈모증상 완화 샴푸를 크리에이티브위드를 통해 최근 홈앤쇼핑에 론칭했다.
'키라니아'라는 이름의 이 샴푸는 96.5%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탈모증상 완화 뿐만 아니라 두피 안티에지징과 모발 인장강도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엠제약은 크리에이티브위드와 협업해 향후 홈앤쇼핑의 2차 방송 판매 및 다른 홈쇼핑으로 판매를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강일모 케이엠제약 대표는 “제품을 다각화하고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케이엠제약은 제품 대량생산을 위해 경기도 평택에 대지 7206㎡ 건물 4840㎡ 규모로 화장품 전용 생산 라인을 신축하고 있다.